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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> > 식자재납품업체 입찰 2차 재공고 공고 > 신바람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서는 식자재를 구매하고자 납품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 본 센터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 > 1. 공고에 부치는 사항 > 가. 사업명 : 2024년 신바람장애인단기보호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(2차 재공고) > 나. 주 소 :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247번길 11, 3층 > 다. 구매예정액 : 일금 금사천오백육십만원 (₩45,600,000 VAT포함) > 라. 계약(납품)기간 : 선정시부터 ~ 2024년 12월 31일 > 마. 납품품목 : 농산물, 수산물, 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 등 > 2. 입찰 및 계약방식 > 가. 면접심사(참가업체만 낙찰자 선정가능)를 실시합니다. > 나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. > 3. 입찰참가자격 > 1)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, 식품위생법 제7조 제5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영업소가 광주광역시 인근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> 2)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․수산․축산물 및 가공품 등)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,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> 3)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, 냉동차량(5대이상),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(냉동차로 납품, 차량내부온도 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 업체 > 4) 음식물배상책임보험(1사고당 10억원이상), 영업배상책임보험(1인당 1천만원, 1사고당 3억원이상) 가입한 사업자 > 5) 납품(소, 돼지, 닭고기, 달걀) 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 > 6) 육류, 수산물, 김치 등 haccp시설 생산 품목 유통 (업체 haccp지정서제출) > 7)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재가 본 시설에서 가능한 업체 공급품목 신청시 발주전용 사이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 > 4. 제출일정 및 구비서류 > 가. 모집공고 : 2024년 09월 11일 (수) ~ 09월 25일(수) (14일간) > 나. 제출기간 : 2024년 09월 11일 (수) ~ 09월 25일(수) 18:00 (방문 및 우편접수) > 다. 진행일정- 1차 서류심사 : 2024년 09월 26일 ~ 2024년 09월 27일 > - 1차 결과발표 : 2024년 09월 27일 > - 2차 프리젠테이션 : 2024년 09월 30일 14:00 > - 3차 결과발표 : 2024년 09월 30일 > - 계약체결 :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> 라. 제출장소 :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247번길 11, 3층 > 마. 제출방법 : 제출기한 내에 제출 (우편접수시 당일 도착분까지)라. 제출서류1) 참가신청서(별첨2호) 1부. > 2) 사업자 등록증 1부. > 3) 법인등기부등복(법인에 한함) 또는 주민등록등록 (개인사업자) 1부. > 4)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1부. > 5)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. > 6)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1부. > 7) 보험관련 가입서류 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 등) 각 1부. > 8)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. > 9) 업체소개 및 제안서 1부. > 10)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. > 11) 품목별 단가 견적서 1부, > 12) 서약서 1부. > 13)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. > 5. 입찰추진일정가. 면접심사 > 1) 일시 : 2024년 07월 23일 (화) 14:00 > 2) 장소 :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247번길 11 > 3) 심사방법 : 서면심사로 자격심사 적격업체에만 면접심사의 기회 제공 > 4) 발표방법 : 유선통지 > 나. 낙찰자 선정 > 1) 발표(예정)일시 : 2024년 09월 30일 (월) > 2) 발표방법홈페이지(www.nk.or.kr)에 공고 및 개별연락(미 선정업체에 대하여는 개별통지하지 않음) > 3) 낙찰업체는 통보를 받은 후 즉시 협의에 응하여야 함 > 4) 결과 발표일은 기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> 6. 선정방법 및 기준 > 가. 제출서류 중 미비된 사항이 있는 업체는 결격 처리함. > 나. 1차 심사는 신바람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서 계약이행능력 심사하여 (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, 기술능력,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, 납품가격의 적정성, 신뢰도,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) 심사 후 평가점수 합계를 검토하여 선정함. > 다. 1차 선정된 업체는 조달청고시 2011-10호 ‘다수공급자 계약 2단계 경쟁 업무처리기준’ 에 의거 최종 납품업체를 선정다. 위의 업체선정 방법에 따라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18조, 제24조 및 다수공급자계약 2단계경쟁 업무처리기준(조달청고시 2011-10호 2011. 7. 29) 제4조제1항 2호에 의하여 최저가격 제안한 자, 납품조건을 충족하는 자 및 구매내역 모두 조달 가능한 자를 납품대상업체로 선정 > 라. 2단계 경쟁 제안요청 대상업체는 신바람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서 심사 후 업체를 선정(단, 요구 규격에 적합한 제안서 제출업체가 2개 이상, 5개 이하인 경우 조달청고시 2011-10호 “다수공급자계약 2단계 경쟁 업무처리기준” 제2조 제4항에 의거 5인 미만으로도 유효하게 진행) > 7. 기 타 >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 하고 참가합니다. > ②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. > ③ 선정결과는 운영위원회에서 개별통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 > ④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 > ⑤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」 제39조 제4항,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, 낙찰 후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. >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바람장애인단기보호센터 입찰 담당자 (☏062-521-2283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> ※ 붙 임 : 1. 입찰참가신청서 1부. > 2. 단가견적 품목표 1부. 끝. > 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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